지속성장을 위한
마케팅 어드바이저
밸러스트아이앤씨는 독보적 마케팅 프로세스와 실행으로 사업 성장을 돕는 마케팅/컨설팅 회사입니다.
다양하고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상식과 데이터에 근거하여 클라이언트의 사업과 마케팅 의사결정 과정과 실행을 돕습니다.
우리는 생산성과 투명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클라이언트와는 우리가 가진 지식, 도구, 네트워크를 최대한 공유하고, 최선을 다해 관점을 표현합니다.
우리는 마케팅에서 양적, 질적으로 성장하고 싶은
클라이언트를 찾습니다.
더 나은 마케팅과 장기적 관점이
사업 성장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다면,
우리가 즐겁게 돕겠습니다.
Insights
마케팅, 비용과 투자
클라이언트들과 이야기하다보면 예산에 대해 언급할 때 마케팅 비용, 혹은 마케팅 투자 라는 말이 많이 나옵니다. 이 단어들을 들을 때마다, 클라이언트가 이 둘을 구분해서 사용하는지 주의를
2022년의 마케팅: 페이스북의 역풍과 이에 대응하는 방법
이 글은 2020 마케팅 트렌드의 후속입니다. 5년에서 10년은 관련하여 쓸 것이 없다고 했는데, 2년만에 쓰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의 2021년 4분기 실적발표로 보는 마케팅 지형 페이스북 실적 발표 내용
에어비앤비의 디지털 광고 중단과 콘텐츠 자산 모델(CAPM, feat. 주식시장 & 베타)
에어비앤비 2020 실적발표 2021년 2월 25일, 에어비앤비는 2020년 연간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2020년은 에어비앤비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에 가장 큰 영향을 받았던 업종이자, 2020년 상장을 했고,
마케팅에서 데이터 활용: 빅픽처
이 글에서는 마케팅에서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의 개요를 소개합니다. 마케팅은 물론 사회 전반에서 데이터의 양과 활용도가 증가하였지만, 그래서 데이터가 무엇인지, 어떤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종합적으로
네트워크 사회의 마케팅: 승자독식과 콘텐츠 마케팅
이 글은 우리가 점점 자주, 강하게 느끼는 양극화와 승자독식 현상,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 기업활동과 마케팅에서 이것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이에따라 무엇을 해야할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O)의 두 차원
검색엔진 사용이 보편화될수록 검색엔진 최적화(SEO)도 중요해집니다. 이 글에서는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해 이해해야할 기본적인 사항들과 상황에 맞는 방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