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의 두 가지 형태와 마케팅
관련글 마케팅, 공감, 경쟁 지난 번 마케팅, 공감 경쟁 이라는 글에서는 1) 마케팅에서 경쟁이 얼마나 중요한 요소인지 2) 치열한 경쟁을 극복하는 데 공감이 어떤 역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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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에 신경써야 할 이유 제가 신뢰하는 인물들 대부분은 책을 고르거나 어떤 이론에 대해 판단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가 무엇이냐 는 질문에 ‘오래된 것을 고른다’고
2019년이 되면서 밸러스트는 작은 내부 프로젝트를 실행했습니다. 기존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정적 웹사이트(static website)로 바꾸는 일이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웹사이트 만들고 콘텐츠를 관리하기에 매우 훌륭한 방법입니다. 확장성과 기능
시작하며 밸러스트아이앤씨는 한국의 소규모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근간으로, 전략과 데이터에 기반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종합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략, 리서치, 데이터에서의 강점 덕분에 세부 영역인 콘텐츠
디지털이 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고 마케팅 채널이 늘어나면서, 마케팅에서 중요하게 다루는 영역도 달라집니다. 특히 데이터, 다양한 툴, 정교하고 복잡한 실행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중요성도 강조됩니다.
디지털의 등장과 마케팅 측정의 변화 : 실시간, 정확, 투명한 데이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이 등장하고 우리 삶에 깊숙이 자리잡은 지난 20년. 마케팅도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의사결정의 기준 – 노브레이너와 회색영역 지난 편에서는 의사결정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의사결정이 중요한 이유는 작은 결정이 가져오는 결과의 차이가 크기 때문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단적인 예로는
생산성과 일의 질 우리나라의 다른 일들과 마찬가지로, 마케팅도 일은 많고 성과는 적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들은 항상 일에 쫓깁니다. 콘텐츠나 광고 제작을 관리하고, 광고를 집행하고, 보고를 하고,
2018년의 소셜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의 거의 전부라 할만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미세한 균열을 보이고 있습니다. 당장 붕괴하진 않겠지만, 과거에 세상을 스쳐지난 수많은 플랫폼처럼 어느날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마케팅 트렌드: Less is More 관련글: 2020 마케팅 트렌드 앞으로의 마케팅과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를 한 마디로 요약하면 Less is More 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말로는 딱 맞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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