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콘텐츠의 조건 part 2. 실패에서 배우기 : 데이터와 테스트의 활용
훌륭한 콘텐츠의 조건 part 1. 보기 part 1. 요약 1편에서는 훌륭한 콘텐츠의 기준으로 부가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제시하였고, 부가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컴포트존을 벗어나야 할
훌륭한 콘텐츠의 조건 part 1. 보기 part 1. 요약 1편에서는 훌륭한 콘텐츠의 기준으로 부가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제시하였고, 부가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컴포트존을 벗어나야 할
콘텐츠의 범람과 마케팅 2018년의 마케팅 환경 : 콘텐츠 제작과 배포의 보편화 훌륭한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지금의 마케팅 환경에 대해 간단하게 짚어보겠습니다. 이제는 모두가 콘텐츠를
우리는 B2B 마케팅 이라서, 우리는 B2C 마케팅 이라서 저희가 클라이언트들에게 심심치 않게 듣는 말입니다. “우리는 B2C라서 이렇게 해야 해요.” “우리는 B2B라서 이건 안 돼요.” 실제로
마케팅 성과 측정 개념 설정이 필요한 이유 어떤 조직이건, 의사결정에는 근거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마케팅은 매출과 이익에 미치는 영향이 큽니다. 따라서 마케팅 계획, 예산 설정, 분배에서
페이스북 뉴스피드 업데이트 발표 페이스북이 얼마 전 뉴스피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그간 페이스북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온 브랜드와 마케터들이라면 이 업데이트를 주의깊게 살펴볼만한 내용입니다. 뉴스피드 FYI: 모두를
마케팅 담당자가 웹사이트 보안 (까지) 신경써야 하나요? 대부분의 회사와 조직은 마케팅이나 판매를 위해 웹사이트를 운영합니다. 그런데 의외로 많은 웹사이트들에는 SSL 보안 적용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네스 콘텐츠 마케팅 사례 – This Old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말이 생기고 널리 쓰인지는 10년이 채 안 되었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마케팅은 오래전부터 존재해왔습니다. 마케팅은
콘텐츠는 마케팅의 동력이지만, 콘텐츠 계획과 관리는 항상 어렵습니다. 타겟 오디언스와 구매 과정에 맞춰 유형별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발행, 관리하려면 여러 노력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조직 구성원
2017년 Ad Age의 광고회사 랭킹에는 특이한 현상이 있습니다. 2016년 매출 기준으로 컨설팅 펌인 IBM, 액센츄어, PwC, 딜로이트가 10대 광고 회사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대형 컨설팅 회사들의
디지털 마케팅 퍼포먼스와 ROI의 역설 디지털 마케팅은 ROI가 높고 퍼포먼스가 좋다는 것이 정설입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에이전시가 ROI와 퍼포먼스를 KPI로, 또 장점(USP)로 삼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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