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전략 작성을 위한 11가지 질문 2부
지난 글 보기:콘텐츠 마케팅 전략작성을 위한 첫 5가지 질문과 답 콘텐츠 마케팅 전략 작성을 위한 11가지 질문 2부입니다. 어떻게 콘텐츠를 전할 것인가?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
지난 글 보기:콘텐츠 마케팅 전략작성을 위한 첫 5가지 질문과 답 콘텐츠 마케팅 전략 작성을 위한 11가지 질문 2부입니다. 어떻게 콘텐츠를 전할 것인가?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
콘텐츠 마케팅 사례 #11 스타벅스 콘텐츠 마케팅 개요 스타벅스같이 크고 유명한 회사도 콘텐츠 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입니다. 스타벅스는 www.1912pike.com 이라는 별도 도메인으로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1912 Pike는
이 글은 콘텐츠 마케팅 전략 세우기 시리즈의 2편입니다. 1편에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매뉴얼로 만들어 문서화하고 공유하는 일의 중요성에 대해 적었습니다. 이번 편에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사례 #10 포시즌스 콘텐츠 마케팅 개요 포시즌스는 대표적인 럭셔리 호텔 브랜드입니다. 우리에게는 알파고와 이세돌의 대국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포시즌스는 콘텐츠 마케팅에
콘텐츠 마케팅 전략 세우기는 두 편에 나누어 발행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 매뉴얼에 대한 2가지 오해 밸러스트아이앤씨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강조합니다. 전략이 있으면 성공 확률이 높아지고
콘텐츠 마케팅 사례 #9 벤앤제리스 개요 벤앤제리스는 미국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전 세계 27개국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지난 미 대선 때 샌더스 아이스크림으로도 알려진 벤앤제리스는 사회
브리프는 보통 광고브리프라는 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도 광고브리프는 광고대행사 A.E들이 흔히 쓰고 있는 문서 중 하나입니다. 광고대행사 A.E들은 클라이언트와의 상담을 통해 브랜드의 이슈를 파악한
콘텐츠 마케팅이 좋은 것은 알겠지만, 그만큼 콘텐츠를 만들기 힘들다는 두려움을 가진 담당자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대신 고객이나 사용자의 콘텐츠를 현명하게 활용한 메이요
밸러스트아이앤씨가 영상작업 이외의 클라이언트나 관계자와 미팅을 하다보면 “모든 분야를 다 다루시네요”라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좋은 뜻으로, 혹은 무심히 하는 말일 때도 있고, ‘제대로 하는 게
브랜드 스토리는 모든 마케팅 활동의 기초자료입니다. 제대로 된 브랜드 스토리에는 타깃 오디언스, 브랜드의 미션, 가치가 담겨 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를 확장하면 어디에서 누구에게 무슨 이야기를 할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에이플러스에셋빌딩 12층
ⓒ밸러스트아이앤씨 2011-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