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비용과 투자
클라이언트들과 이야기하다보면 예산에 대해 언급할 때 마케팅 비용, 혹은 마케팅 투자 라는 말이 많이 나옵니다. 이 단어들을 들을 때마다, 클라이언트가 이 둘을 구분해서 사용하는지 주의를
밸러스트는 마케팅 과정 전반을 맡아 매우 높은 ROI를 달성합니다.
제작과 소셜미디어에서는 높은 인게이지먼트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다양한 마케팅 목표 달성에 기여합니다.
영상 100만뷰
펀드 컨셉과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렇게 제작한 콘텐츠는 소셜 미디어 배포와 광고에 사용하였고, 높은 인게이지먼트와 전환을 달성하였습니다.
체류 시간 5배 증가
업무 생산성 증대와 업무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기존 페이지 콘텐츠에 비해 체류시간이 5배로 늘었고, 해당 콘텐츠를 통한 전환율도 3배 이상 증가하였습니다.
ROI 2,500%
기업 클라우드 관리서비스의 고객 구매여정별 콘텐츠를 제작하고, 소셜미디어에 배포하였습니다. 영상, 블로그 콘텐츠,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과 종합관리를 통해 고객당 획득비용(CAC)대비 기대 매출 25배를 기록했습니다.
전환률 5배 증가
국내 대기업의 글로벌 콘텐츠 제작과 배포를 하였으며, 콘텐츠 SEO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실행했습니다. 인게이지먼트 지표 10배 이상, 전환률은 5배 이상 증가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들과 이야기하다보면 예산에 대해 언급할 때 마케팅 비용, 혹은 마케팅 투자 라는 말이 많이 나옵니다. 이 단어들을 들을 때마다, 클라이언트가 이 둘을 구분해서 사용하는지 주의를
이 글은 2020 마케팅 트렌드의 후속입니다. 5년에서 10년은 관련하여 쓸 것이 없다고 했는데, 2년만에 쓰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의 2021년 4분기 실적발표로 보는 마케팅 지형 페이스북 실적 발표 내용
에어비앤비 2020 실적발표 2021년 2월 25일, 에어비앤비는 2020년 연간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2020년은 에어비앤비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에 가장 큰 영향을 받았던 업종이자, 2020년 상장을 했고,
이 글에서는 마케팅에서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의 개요를 소개합니다. 마케팅은 물론 사회 전반에서 데이터의 양과 활용도가 증가하였지만, 그래서 데이터가 무엇인지, 어떤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종합적으로
이 글은 우리가 점점 자주, 강하게 느끼는 양극화와 승자독식 현상,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 기업활동과 마케팅에서 이것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이에따라 무엇을 해야할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검색엔진 사용이 보편화될수록 검색엔진 최적화(SEO)도 중요해집니다. 이 글에서는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해 이해해야할 기본적인 사항들과 상황에 맞는 방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에이플러스에셋빌딩 12층
ⓒ밸러스트아이앤씨 2011-2022